최근 몇 년 동안 한국 문화는 계속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k- 패션은 점점 더 많은 추종자를 만듭니다. 한국인들은 복장 코드를 통해 우아함, 독창성, 세련된 및 편안함을 잘 알고 있습니다. 올해 한국의 패션 트렌드가 있습니다.
주름진 치마
스커트는 한국 패션 스타의 대표 조각입니다. 여성 성을 상징하는 것은 섹시한 터치를 복장에 가져 오면 모든 여성의 드레싱에 있습니다. 올해 추세는 짧은 주름 치마와 높은 허리에 있습니다. 다리를 강조하기 위해 플레어를 시작하기 전에 허리를 표시합니다. 또한 높은 세련된 상태에서 쉽게 결혼 할 수 있습니다. 색상과 패턴은 옵션에 있지만 이번 시즌 한국 패션 맨 위에있는 체크 무늬 패턴을 선택합니다.
레오파드 패턴
레오파드 패턴이 이미 유럽인들에 의해 웅크 리고있는 경우 한국인은 그것을 제거하고 싶지 않습니다. 또한이 동기는 평온한 아침의 나라에서 저속한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실제로 한국 패션 필드에 몇 계절 계절이 지나면 힘이 반환됩니다. 그는 심지어이 겨울의 가장 큰 추세 중 하나로 자신을 배치합니다. 표범 패턴은 성격을주고 모색을줍니다.
특대 스웨터
한국인들은 그러나 특히 한국의 유행, 넓은 조각을 인정합니다. 올해는 대형 스웨터가 시간의 공중에서 완벽하게 있습니다. 편안하게 탐색하고 상황에 따라 치마, 반바지 또는 바지가 착용됩니다. Streetwear와 한국 패션이 마음에 드는 경우, 이번 겨울에는 대형 스웨터를 착용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캡이나 스니커즈와 함께 연결할 수 있습니다.
Volv V.
목은 여성과 남성에서 볼 수 있습니다. 세련되고 세련된, 그것은 모든 스타일에 적응합니다. 그것이 티셔츠, 블라우스, 폴로, 탱크 탑 또는 스웨터인지, 우리는 당신이 한국어로 옷을 입고 싶다면 V 넥을 선택할 것을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