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문화는 전 세계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Hallyu는 모든 국가의 특히 젊은 사람들에게 우려하는이 현상입니다. 통계에 따르면 한국어 코스가 등록하는 사람들의 수가 계속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왜 이런 이유는 왜이 언어에 대한 이런 것입니까?

관리자는 다른 BTS, 오징어 게임 및 기생충 중 하나입니다. 한국 국가는 K-POP, TV 시리즈 및 영화를 통해 알려진 국가를 만들기위한 전략을 제시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전세계는 한국 문화의 다른 패싯을 발견하고 재발견합니다. 관심이있는 민박으로 많은 사람들이 일어나는 일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고 싶습니다. 이렇게하려면 한국어로 배우기로 결정했습니다.
한국의 한국의 팝 문화가 일어나는 것은 분명합니다. 가장 큰 국제 별을 앞두고있는 평온한 아침의 일부 예술가들. 7 번째 예술에서 일하는 것은 심지어 기생충, 지옥 및 오징어 게임을 지명하지 않고 최선의 순위를 획득했습니다. 후자는 2021 년에 Netflix에서 가장 많이 볼 수있는 시리즈로 배치되어 있으며, 1.65 억 시간의 시청이 165 억 시간이 넘습니다.
노래, 시리즈 및 한국 영화의 국제적인 성공은 흥미로운 이점을 만듭니다. 따라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한국의 다른 측면에 관심이 있습니다 : 패션, 아름다움, 요리 및 혀. 또한 한국 수업의 수는 계속 증가합니다.

한국어와 일본어는 유럽에서 점점 더 인기가 있습니다

한국어 외에도 일본인은 학생들의 이익을 끌어들입니다. 만화가 계속해서 뛰어난 이론을 계속한다고 말해야합니다. 주제에 관한 공부를 실시한 현대 언어 (UCML)의위원회 (UCML)에 따르면, 한국어와 일본어의 졸업장을 통과하기 위해 대학의 등록이 2012 년부터 2018 년까지 현저하게 증가했습니다.이 기간 동안 …에 일본어 수업의 71 %는 언어 연구를 전문으로하는이 연구소에서 인정 받았습니다.
한국어 학생의 쪽에서, 그들의 노동력은 2012 년 50 세부터 2018 년 175 년까지 증가했다. 이는 한국인이 러시아어보다 더 많은 학생들을 끌어들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UCML 연구원에 따르면 한국어 학생의 수는 2019 년의 39 % 증가했습니다. 프랑스에서는 여러 대학교에서 한국어에 전념 한 부문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