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현재 진정한 글로벌 문화권으로 간주됩니다. K-POP 단체 인 TV 시리즈와 이미 국제 인정을받은 시네마를 통해 조용한 아침의 나라가 더 인기가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코칭과는 거리가 멀지 않은 Hallyu 현상에 대해서도 이야기합니다.

Hallyu 현상은 무엇입니까?

Hallyu 용어는 문자 그대로 « 한국 모호 »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한국 문화와 관련된 모든 일이있는 다른 나라들을 붕괴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가 K-POP와 K 드라마에 대해 이미 이야기 한 경우, 점점 더 많은 사람들, 특히 젊은이들은 패션 (k- 패션), 아름다움 (K-beauty) 및 일반적으로 한국 생활 방식에 관심이 있습니다. Hallyu 현상은 몇 년 전에 한국 국가의 결정의 결과 인 결과입니다.
실제로 한국 정부는 재벌 (대기업)과 결합되어 나라의 문화 산업을 홍보합니다. 따라서이 재벌은 문화 생산을 최적화하는 것이 좋지만 프로모션과 보급을 강력히 돕습니다. 그들의 성공은 주로 다양한 분야에서 강한 존재감을 기반으로합니다. 지역 문화를 홍보하는 데 투자함으로써, 그들은 자신의 홍보를 실현합니다.
이 운동의 목적은 중국과 일본을 포함한 이웃 국가의 유명한 명기에도 불구하고 한국의 유망한 한국에 성공하는 것입니다. 브랜딩 국가의 정책 이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제기되었습니다. 음악, 시네마 및 한국 패션을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경제적, 사회적 및 교육 모델을 강조합니다.

Hallyu 현상의 결과

한국인의 노래, 시리즈, 영화, 패션 트렌드 및 미용 루틴은 항상 매우 흥미 롭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최근 몇 년 동안이 큰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Hallyu 운동이 작동하거나 관련된 배우가 개발하고 구현하는 브랜딩 국가 전략이 작동하는 것이 분명합니다.
문화적으로 한국의 현재의 영향력을 부정 할 수는 없습니다. 분명히 한류 현상은 관광, 요리 및 화장품과 같은 다른 지역에서 중요한 이점을 창출합니다. 우리는 한국 문화 유산을 향해 모든 사람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어쨌든 한류 현상은 전 세계적으로 계속됩니다!